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젤리피쉬 새 보이그룹 이븐, 9월 데뷔 확정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젤리피쉬 새 보이그룹 이븐, 9월 데뷔 확정

입력
2023.08.16 08:25
0 0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론칭하는 7인조 보이 그룹 이븐(EVNNE)이 다음 달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론칭하는 7인조 보이 그룹 이븐(EVNNE)이 다음 달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론칭하는 7인조 보이 그룹 이븐(EVNNE)이 다음 달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소속사 젤리피쉬는 16일 공식 SNS를 통해 이븐의 정식 데뷔일을 다음 달 18일로 발표하고 ‘EVNNE Coming Soon!’이라는 문구와 함께 팀 공식 로고를 기습 공개해 컴백 카운트다운에 본격적으로 돌입했음을 알렸다.

공개된 이븐의 공식 로고 이미지는 팀명 단어인 E와 V를 더해 만든 것으로 '꿈은 위대한 미래를 가진다'는 뜻을 내포하고 있어 당찬 포부와 열정 넘치는 에너지로 데뷔하는 신인 그룹의 포부와 패기를 보여준다.

공식 로고 이미지와 함께 공개된 문구에는 이븐의 팀명 뜻을 의미하는 ‘Evening's Newest Etoiles’와 ‘밤 하늘에 새로 떠오르는 별’이 함께 적혀 있다. 밤마다 새롭게 떠오르는 별들처럼 가장 높은 곳에서 밝게 빛나 모두의 시선을 끌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멤버 문정현 박지후 박한빈 유승언 이정현 지윤서 케이타로 구성된 그룹 이븐(EVNNE)은 영어와 프랑스어를 조합해 이색 단어로 재탄생시킨 만큼 차별화 된 음악과 남다른 개성으로 세상에 없는 신선한 그룹의 표본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앞서 Mnet '보이즈 플래닛' 출연을 통해 압도적 비주얼과 뛰어난 실력은 물론 다방면에 재능을 겸비한 글로벌한 멤버들로 구성돼 다양한 팬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특히 기획부터 매니지먼트까지 남다른 노하우를 겸비한 '음악의 명가' 젤리피쉬에서 내놓는 차세대 K팝 유망주라는 점에서 이븐의 데뷔 행보에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그룹 멤버 확정부터 정식 데뷔 발표까지 대세 신인의 기운을 보여주고 있는 이븐은 다음 달 18일 오후 6시 주요 온·오프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을 전격 발매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