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란 속 잼버리 콘서트, 오늘(11일) 개최
KBS2 생중계로 음악방송 및 드라마 결방
'잼버리 K팝 콘서트'가 오늘(11일) 개최되는 가운데 KBS 예능과 드라마들이 콘서트 생중계 여파를 피하지 못했다.
11일 서울시 마포구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2023 새만금 세계 스카우트 잼버리 대회 'K팝 슈퍼 라이브' 콘서트가 진행된다. 오후 7시부터 9시 10분까지 진행되는 'K팝 슈퍼 라이브'는 방송 주관사인 KBS2를 통해 생중계된다.
이날 콘서트에는 뉴진스 아이브 NCT 드림 있지(ITZY) 마마무 더보이즈 셔누&형원 프로미스나인 제로베이스원 강다니엘 권은비 조유리 피원하모니 카드 더뉴식스 ATBO 싸이커스 홀리뱅 리베란테 등이 출연하며 공명 있지 유나 뉴진스 혜인이 진행을 맡는다.
따라서 이날 방송 예정이었던 KBS2 '뮤직뱅크'는 일찍이 결방됐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우아한 제국'도 결방을 알렸다. 아울러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기존보다 40분 지연된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도 오후 10시 40분 편성으로 연기됐다.
한편 'K팝 슈퍼 라이브'는 당초 지난 6일 새만금에서 개최되는 일정이었으나 안전 사고와 태풍 등에 따른 우려로 인해 전주월드컵경기장,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으로 장소를 잇따라 변경했다. 주관사인 KBS는 공연 진행일 변경으로 '뮤직뱅크' 일정이 겹치면서 결방을 결정한 것으로 보인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