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N, 11일 오후 6시 'TAN 메이드 [ I ]' 발매
국내외 동시 활동
그룹 TAN이 돌아온다.
TAN은 11일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TAN 메이드(MADE) [ I ]'를 발매한다.
새 앨범명은 TAN이 직접 이번 앨범을 만들었다는 뜻의 'TAN 메이드'와 자신감을 가지고 자신을 사랑하자는 의미를 담은 '[ I ]'를 합쳐 만들어졌다. 미니 3집에는 타이틀곡 '하트비트(HEARTBEAT)'를 비롯해 총 7곡이 수록됐다.
멤버 전원이 작곡, 작사에 참여한 만큼 한층 넓어진 TAN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사랑의 설렘을 심박수로 표현한 타이틀곡 '하트비트'에는 멤버 재준이 작곡과 작사에 참여했다. 유닛 수록곡 '고장나(FREEZE)'와 '지킬 앤 하이드(JEKYLL&HIDE)' '타잔'을 포함한 6개 수록곡의 작사, 작곡 크레디트에는 각 멤버들의 이름이 올라갔다.
그간의 성장이 담긴 'TAN 메이드 [ I ]'로 돌아올 멤버들은 본격적인 글로벌 활동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TAN은 한국 일본 필리핀 등 국내외 동시 활동을 알렸다. 음악 방송 이후 다음 주부터 일본 프로모션에 돌입, 글로벌 팬심 조준에 나설 예정이다.
앞서 멤버들은 KBS2 '뮤직뱅크'를 통해 타이틀곡 '하트비트'를 선공개했다. 이들은 퍼포먼스로 자신감을 보여준 바 있다. TAN의 새 앨범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TAN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TAN 메이드 [ I ]'를 공개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