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솔로지옥3' 홍진경·이다희·규현·한해·덱스, MC 라인업 완성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솔로지옥3' 홍진경·이다희·규현·한해·덱스, MC 라인업 완성

입력
2023.08.03 14:50
0 0
넷플릭스 '솔로지옥'이 시즌3의 MC 라인업 및 합류 소감을 공개했다. 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 '솔로지옥'이 시즌3의 MC 라인업 및 합류 소감을 공개했다. 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 '솔로지옥'이 시즌3의 MC 라인업 및 합류 소감을 공개했다.

3일 넷플릭스에 따르면 '솔로지옥' 시즌3의 MC로 홍진경, 이다희, 규현, 한해에 이어 시즌2의 출연자인 덱스가 새롭게 합류했다. '솔로지옥3'은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 쇼다. 이들은 한층 더 진화된 분석력과 리액션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전 세계의 연말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던 '솔로지옥'이 시즌3에서 이전 시즌과 다르게 천국도와 지옥도 등의 장소와 규칙, 그리고 MC 덱스까지 신선한 변화를 주어 글로벌 시청자들에게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사한다.

시즌1과 시즌2를 거쳐 더욱 찰떡같은 호흡과 진심 어린 리액션으로 몰입도를 더할 홍진경 이다희 규현 한해와 시즌2의 출연자에서 MC로 함께 하게 된 덱스의 소감이 공개되어 관심이 집중된다. 먼저 솔직하고 사심 가득한 반응으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 홍진경은 "시즌3까지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 '솔로지옥'은 녹화일이 기다려질만큼 솔로들의 사랑에 한껏 몰입해서 보게 되는데, 이번 시즌은 덱스씨까지 함께하게 되어 더욱 다채로운 MC들의 리액션을 기대해도 좋다"고 말해 기대감을 더했다. 솔로들을 향해 마음 깊은 곳에서 우러나오는 리액션을 보여준 이다희는 "솔로들의 미묘한 감정 교류를 보고 있으면 누구보다 진심으로 몰입하게 된다. 이번 시즌 역시 매력적인 솔로들이 등장하고, 새로운 규칙으로 펼쳐질 예측 불가한 전개를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전하며 새롭게 변화한 '솔로지옥' 시즌3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섬세한 관찰력과 뛰어난 기억력으로 솔로들의 러브라인과 감정선을 정확하게 파악한 규현은 "더 핫하고 매력적인 솔로들이 등장하는 시즌3! 더욱 가슴 떨리는 설렘과 사랑의 아픔, 그리고 원초적으로 변모한 '솔로지옥'으로 빨리 시청자들을 초대하고 싶다"며 다시 한 번 전 세계에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킬 시즌3를 기대케 했다.

솔로들 사이에서 오가는 감정의 디테일을 빠르게 캐치해 예리한 러브라인 분석 능력을 보여준 한해는 "시작부터 개개인의 강렬한 캐릭터와 휘몰아치는 감정선 때문에 정신을 못 차렸다. 그리고 새 MC 덱스의 이전 시즌 출연자로서의 신선한 시선과, 개인적으로 저와 공감하는 부분이 비슷해서 영혼의 단짝을 만난 느낌"이라고 전했다.

특히 열띤 관심을 받던 시즌2의 출연자 김진영에서 시즌3의 MC가 된 덱스는 "'솔로지옥' 시즌3의 출연자들을 보고 있으니까 지난 뜨거운 여름이 생각나서 감회가 새롭다. 출연자였던만큼 더욱 정확하게 시즌3 출연자들의 마음의 방향을 예측할 것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자신하며, MC로서 선보일 그의 새로운 모습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켰다.

새로운 모습의 시즌3로 돌아올 데이팅 리얼리티 쇼 '솔로지옥'의 시즌1과 시즌2는 지금 넷플릭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