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스트릿 우먼 파이터2', 흥행 예열…유튜브 천만 뷰 달성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2', 흥행 예열…유튜브 천만 뷰 달성

입력
2023.07.28 10:42
0 0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방송 전부터 인기몰이 시작
유튜브 천만 뷰 달성

'스트릿 우먼 파이터2'가 영상 조회수 천만 뷰 돌파로 여전히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Mnet 제공

'스트릿 우먼 파이터2'가 영상 조회수 천만 뷰 돌파로 여전히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Mnet 제공

'스트릿 우먼 파이터2'가 영상 조회수 천만 뷰 돌파로 여전히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28일 Mnet '스우파2' 제작진에 따르면 유튜브 채널 더 춤(The CHOOM)에 게재된 '스우파2' 관련 영상 합계 수치가 'K-POP 데스 매치' 미션 영상을 포함해 1,000만 뷰를 돌파했다.

특히 지난달 공개된 8개의 'K-POP 데스 매치' 미션 영상은 공개 직후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진입하고, 누적 조회수 8백만 뷰를 빠르게 돌파하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시켰다. 그중에서도 YG 대진에 임한 원밀리언 영상과 베베의 JYP 대진 영상이 160만 건을 넘어서며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은 것으로 확인됐다. 잼 리퍼블릭과 마네퀸의 하이브 대진 영상도 각각 107만 뷰, 94만 뷰를 기록하며 조회수 고공 행진 중이다.

뿐만 아니라 크루 안무 창작 구간 비교캠 영상도 보는 재미를 한껏 높이며 첫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안무 비교캠은 K-POP 데스매치 미션 영상과 함께 16개 영상 조회수 총합 약 900만 뷰를 기록 중이다. 저지들의 퍼포먼스 영상을 향한 관심도 이에 못지 않다. '스우파2' 측은 이번 시즌의 파이트 저지인 모니카와 몬스타엑스 셔누의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스우파2'는 한층 더 커진 스케일에 걸맞게 글로벌 서열 1위를 노리는 최강의 댄스 크루 원밀리언·베베·딥앤댑·잼리퍼블릭·레이디바운스·마네퀸·츠바킬·울플러까지 총 8팀이 출연을 결정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올 여름 또 한 번의 신드롬을 예고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는 내달 22일 화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