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회경, 3일 오후 6시 '나와 내 이웃에게' 공개
델리스파이스 김민규, '다른가요?' 편곡 참여
싱어송라이터 허회경이 새 싱글로 다정한 위로를 건넨다.
허회경은 3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나와 내 이웃에게'를 공개한다.
'나와 내 이웃에게'는 청춘들에게 말해주고 싶은 허회경의 따뜻한 메시지를 담은 싱글이다. 더블 타이틀곡으로 구성된다. 싱글과 동명의 첫 번째 타이틀곡 '나와 내 이웃에게'는 포근한 포크송으로 젊음을 향한 특별한 격려의 메시지를 전한다.
'나와 내 이웃에게'의 뮤직비디오는 색다른 힐링을 선사할 전망이다. 친구끼리 떠난 여행 이야기를 담는다는 전언이다. 한 편의 청춘 영화를 연상케 하는 영상과 내용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다른 타이틀곡 '다른가요?'는 외로움과 불안 속에서 우린 모두 똑같다는 메시지를 록(Rock)으로 표현한 노래다. 밴드 델리스파이스의 김민규가 편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허회경은 이번 신보의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감성적인 음원들을 선보인다. 그는 2021년 싱글 '아무것도 상관없어'로 데뷔한 이후 '그렇게 살아가는 것' '베이비(Baby), 나를' '사랑 속엔 언제나' 등으로 관심을 받았다. 허회경은 '나와 내 이웃에게'를 통해 듣는 이들의 마음을 잔잔하게 울릴 전망이다.
'나와 내 이웃에게'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