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이달의 소녀 출신 오드아이써클(ODD EYE CIRCLE)이 화려한 귀환을 예고했다.
오드아이써클은 26일부터 28일까지 아르테미스 프로젝트의 공식 SNS 채널에 새로운 미니앨범 '버전 업(Version Up)' 힌트가 담긴 단체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게재했다. 특히 마지막 콘셉트 포토에선 다음 달 12일 발매일까지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오드아이써클은 개인 콘셉트 포토에 이어 단체 콘셉트 포토 공개까지 완료하며 팬들의 설렘 지수를 상승시켰다. 특히 블랙 슈트와 아이패치를 활용해 카리스마와 비장함을 장착, '버전 업'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모았다.
오드아이써클은 이달의 소녀 유닛으로 지난 2017년 첫 미니앨범 '믹스&매치(Mix&Match)'로 그 탄생을 알린 바 있다. 모드하우스에 새로운 둥지를 튼 세 멤버는 오는 7월 12일 '버전 업'으로 특별한 여정을 다시 시작할 예정이다.
오드아이써클은 '버전 업' 발매 전까지 다양한 티저 콘텐츠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또한 국내 활동 이후 오는 8월 영국, 독일, 폴란드, 프랑스를 순회하는 '볼륨 업(Volume Up)' 유럽 투어에 돌입한다.
한편, 오드아이써클이 함께하는 아르테미스(ARTMS)는 전 이달의 소년 멤버들이 모드하우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오드아이써클 멤버 김립 진솔 최리는 물론 희진이 포함돼 있으며 최근에는 하슬까지 합류했으며 자체 콘텐츠 '탐험일지'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