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V 미니 7집 '서브칸셔스', 오는 12일 오후 6시 발매
타이틀곡은 '디자이너'
그룹 VAV가 긴 공백기에 마침표를 찍는다. 멤버들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VAV는 9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7집 '서브칸셔스(Subconscious)' 타이틀곡 '디자이너(Designer)'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한층 성숙해진 매력의 VAV가 담겼다. 푸른 하늘 아래 자리 잡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시선을 모은다. VAV는 이번 티저 영상에서 신곡 '디자이너' 하이라이트 구간의 음원과 군무를 일부 공개하며 여름과 어울리는 시원한 사운드로 라틴 케이팝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멤버들은 각자의 매력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풍겼다. 또한 "테이크 업 온 미, 유 룩 섹시 마이 디자이너(Take up on me, You look sexy my designer)"라는 가사를 통해 신곡 분위기를 엿볼 수 있게 만들었다.
앞서 VAV는 콘셉트 포토, 개인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을 통해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까지 공개한 가운데 이들은 약 2년 9개월의 공백기를 끝내고 오는 12일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한편 VAV의 미니 7집 '서브칸셔스'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