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 예능 화제성 2주 연속 1위
2위는 '동상이몽2' 세븐
가수 임영웅의 단독 예능이 꾸준히 높은 화제성을 석권하고 있다.
7일 굿데이터 측은 6월 1주차 굿데이터 TV-OTT 비드라마·쇼 출연자 화제성 부문 순위를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KBS2 ‘마이 리틀 히어로’의 임영웅이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임영웅은 화제성 가운데 뉴스 부문과 네티즌의 게시글을 조사한 VON(Voice of Net) 부문에서 1위를 기록하면서 종합 1위로 집계된 것이다. 그리고 ‘마이 리틀 히어로’는 전주 대비 10.8% 상승하면서 TV-OTT 통합 화제성 비드라마·쇼 부문 11위에 이름을 올렸다.
2위는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의 세븐이 이름을 올린 가운데 3위는 MBC ‘놀면 뭐하니?’의 이미주로 나타났다. ‘놀면 뭐하니?’는 전주 대비 7.5% 상승하면서 TV-OTT 통합 화제성 비드라마·쇼 부문 14위에 이름을 올렸다.
4위는 tvN ‘뿅뿅 지구오락실2’의 안유진으로 나타난 가운데 ‘뿅뿅 지구오락실2’는 TV-OTT 통합 화제성 비드라마·쇼 부문 5위로 나타났다. 5위는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4’의 이주미가 차지했다. ‘하트시그널 시즌4’는 TV-OTT 통합 화제성 비드라마·쇼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그 뒤로 6위부터 10위는 SBS ‘동상이몽2_너는 내 운명’의 이다해, MBC ‘놀면 뭐하니?’의 이이경, JTBC ‘팬텀싱어4’의 리베란테, SBS ‘TV동물농장’의 윤석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김연경 순이다.
한편 OTT 쇼의 출연자는 TOP 10에 진입을 못한 가운데 웨이브의 ‘피의 게임2’에 출연 중인 덱스가 11위에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