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방탄소년단, 여의도 달굴 '10주년 페스타' 정체는

알림

방탄소년단, 여의도 달굴 '10주년 페스타' 정체는

입력
2023.06.07 08:25
0 0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데뷔 10주년을 맞아 여의도에서 개최 예정인 오프라인 행사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고 팬들의 기대감을 수직상승시켰다. 빅히트뮤직 제공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데뷔 10주년을 맞아 여의도에서 개최 예정인 오프라인 행사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고 팬들의 기대감을 수직상승시켰다. 빅히트뮤직 제공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데뷔 10주년을 맞아 여의도에서 개최 예정인 오프라인 행사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고 팬들의 기대감을 수직상승시켰다.

방탄소년단은 7일 공식 SNS에 'BTS 10th Anniversary FESTA @ 여의도(Yeouido)'(이하 '2023 BTS FESTA @여의도')의 오피셜 트레일러 영상을 게재했다. 약 20초 분량의 영상에서는 '2023 BTS 페스타 @여의도'의 내용을 미리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장면들이 공개돼 궁금증을 더했다.

영상은 선물 박스를 시작으로 서울 도처에 보라색 고래가 하늘을 자유롭게 유영하는 모습으로 이어진다. 이어 팬덤 '아미(ARMY)'를 향한 초대장이 전달되고 'ON AIR'에 불이 들어오면서 방탄소년단의 공식 로고와 10주년을 축하하는 폭죽이 터진다.

영상 말미에 오는 17일 여의도에서 펼쳐질 오프라인 행사를 예고한 방탄소년단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2023 BTS 페스타'를 맞아 서울 도처의 랜드마크를 보랏빛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오는 12일부터 남산서울타워, 롯데월드타워, 세종문화회관, 세빛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반포·양화·영동·월드컵대교, 서울시청, 광화문 광장 등 곳곳에서 미디어 아트가 펼쳐진다.

방탄소년단의 데뷔 10주년 기념 이벤트와 관련한 세부적인 사항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