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대전 공연 성황리 종료

알림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대전 공연 성황리 종료

입력
2023.06.05 14:42
0 0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대전 공연 성료
특별 무대에 쏟아진 호평

뜨거운 인기 속에 순항 중인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대전 공연이 성황리 마무리됐다. 밝은누리 제공

뜨거운 인기 속에 순항 중인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대전 공연이 성황리 마무리됐다. 밝은누리 제공

뜨거운 인기 속에 순항 중인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대전 공연이 성황리 마무리됐다.

지난 3일, 4일 양일간 펼쳐진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 대전 공연에서는 완벽한 라이브와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즐거운 추억을 선물했다.

성황리 마무리된 대전 공연에서는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 김용필 송민준 윤준협까지 10인의 '미스터트롯2' 주역들이 역대급 무대들의 향연을 펼치며 대전컨벤션센터를 뜨겁게 달궜다.

관객들의 우레와 같은 박수갈채 속에 시작된 대전 공연은 TOP7 멤버들의 오프닝 무대 '밤열차'로 포문을 열었다. 박지현의 '대전 블루스', 박성온의 '황포돛대', 나상도 '남자의 인생', 최수호의 '조선의 남자', 진해성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진욱의 '무심세월', 안성훈의 '돌릴 수 없는 세월' 무대들이 연이어 관객을 만났다.

이어 화제의 참가자 김용필 송민준 윤준협이 각각 '낭만에 대하여' '정녕' '카사노바' 무대를 선보이며 남다른 감동을 선사했으며 이어서 TOP6 멤버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의 흥 넘치는 '찐이야' 무대, 안성훈의 '싹가능', 박지현의 '깜빡이를 키고 오세요', 진해성의 '숨어 우는 바람 소리'까지 감동적인 무대를 계속해서 선보였다.

이어 박지현 최수호 진욱 송민준이 '나야 나' 무대로 객석을 더욱 들썩이게 만들었고 박지현의 '못난 놈', 송민준의 '고향으로 가는 배', 진욱과 송민준의 '어느날 문득', 최수호의 '월하가약', 최수호와 진욱의 '보고싶다 내 사랑' 등 멤버들의 훈훈한 케미를 볼 수 있는 듀엣 무대까지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무대가 지속적으로 펼쳐졌다.

행사 말미 멤버들은 감사 인사와 함께 '고맙소' 무대로 공연을 마무리했고 관객들의 앵콜 세례에 힘입어 앵콜곡 '인생 뭐 있나' '무조건' 무대로 진심을 전하며 이틀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한편 대전 공연을 성료한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는 오는 10일과 11일 전국투어 광주 공연을 개최한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