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진짜 어떡해"...14기 솔로녀 눈물 쏟은 이유 ('나는 솔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진짜 어떡해"...14기 솔로녀 눈물 쏟은 이유 ('나는 솔로')

입력
2023.05.31 11:08
0 0
'나는 솔로(SOLO)' 14기 솔로녀를 울린 '핵폭탄급' 감동 이벤트가 펼쳐진다. SBS PLUS, ENA 제공

'나는 솔로(SOLO)' 14기 솔로녀를 울린 '핵폭탄급' 감동 이벤트가 펼쳐진다. SBS PLUS, ENA 제공

'나는 솔로(SOLO)' 14기 솔로녀를 울린 '핵폭탄급' 감동 이벤트가 펼쳐진다.

31일 오후 방송되는 SBS PLUS, ENA '나는 솔로'에서는 최종 선택을 앞둔 한 솔로남의 전무후무한 깜짝 이벤트가 펼쳐져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 등 3MC마저 울컥하게 만드는 상황이 발발한다.

14기 최종 선택의 날, 한 솔로남은 자신이 마음에 둔 솔로녀를 살짝 불러내 선물을 전달한다. 뜻밖의 선물을 건네받은 솔로녀는 "아, 잠깐만. 진짜로?"라고 어안이 벙벙한 모습을 드러낸다. 뒤이어 선물의 내용을 확인한 솔로녀는 '핵폭탄급 감동'에 말을 잇지 못하고 "진짜 어떡해"라며 울컥한다.

솔로녀의 진심 어린 반응에 스튜디오 MC 이이경은 "우리가 울컥하지 않아?"라고 자기 일처럼 감동한다. 데프콘 역시 "이건 프러포즈 아니야?"라고 놀라워한다. 송해나는 "저런 이벤트는 아마 평생 못 받아본 사람도 있을 것"이라며 경악과 부러움을 연발한다.

실제로, 정성 가득한 선물을 바라보던 솔로녀는 결국 눈물을 왈칵 쏟는다. 그러면서 "정말 대단한 사람이구나"라며 헛웃음까지 짓는다. 쉴 새 없이 눈물을 흘리는 솔로녀를 바라보던 MC 데프콘은 "됐다! 됐어! 사랑을 보았다"라며 감탄한다. 이이경 또한 "와!"라고 감격하며 박수를 보낸다. 송해나는 "이런 남자 여태 없었다, 진짜!"라고 '광대 폭발 미소'를 감추지 못한다.

나아가 데프콘은 "저렇게 섬세하게 이벤트 할 수 있는 남자, 대한민국에 없다!"고 핏대까지 세우는데, 과연 3MC마저 함께 울컥하게 한 초대형 이벤트가 무엇일지에 관심이 집중된다.

14기 출연진의 최종 선택은 31일 오후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솔로'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