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우울증 치료 중"…여에스더 근황에 몰린 관심 ('라스')

알림

"우울증 치료 중"…여에스더 근황에 몰린 관심 ('라스')

입력
2023.05.30 15:20
0 0

의사 겸 사업가인 여에스더 근황 화제
'라스'서 직접 고백 "현재 우울증 치료 중"

의사 겸 사업가인 여에스더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우울증 치료 중인 근황을 공개한다. MBC 제공

의사 겸 사업가인 여에스더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우울증 치료 중인 근황을 공개한다. MBC 제공

의사 겸 사업가인 여에스더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우울증 치료 중인 근황을 공개한다.

오는 31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여에스더 조영구 김대호 박지민이 출연하는 ‘(인)생 방송 오늘 저녁’ 특집으로 꾸며진다.

여에스더는 ‘라스’에 출연할 때마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통통 튀는 토크와 입담으로 출연진과 시청자들의 웃음을 저격한 바 있다. 최근에는 자신의 우울증을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1년 만에 ‘라스’에 재출격한 여에스더는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입담과 특유의 명랑함으로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또 여에스더는 개인 채널을 통해 MZ들에게 건강에 관련된 고민을 상담하고 의학지식을 전달하는 랜선 주치의로 활약하고 있다. 그는 MZ세대들에게 가장 많이 듣는 건강 질문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여에스더는 우울증을 치료받고 있다며 근황을 공개해 출연진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그는 ‘이것’ 때문에 우울증을 고백하게 됐다고 털어놔 과연 어떤 이유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 여에스더는 우울증을 악화시키는 요소 및 셀프 우울감을 체크하는 팁을 공개해 호기심을 유발할 예정이다.

또한 여에스더는 ‘라디오스타’에서 아들의 결혼 소식을 깜짝 공개해 눈길을 끈다. 그는 아들 결혼식을 앞두고 남편 홍혜걸의 설레발 때문에 황당했다고 이야기해 그 내막을 궁금케 만든다. 그런가 하면 여에스더는 알고 보니 뼛속까지 무속신앙의 지배를 받았던 삶이었다고 밝힐 전망이다.

한편 여에스더가 우울증을 고백하게 된 비하인드 에피소드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