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테이, 오늘(29일) 골프장서 결혼 "본식 5분 안에 끝날 것"

알림

테이, 오늘(29일) 골프장서 결혼 "본식 5분 안에 끝날 것"

입력
2023.05.29 12:51
0 0

결혼식 당일 라디오 생방송 참석한 테이

가수 테이가 결혼한다. 테이 SNS

가수 테이가 결혼한다. 테이 SNS

가수 테이가 결혼 소감을 밝히며 자신의 결혼식에 대해 귀띔했다.

테이는 29일 방송된 MBC 라디오 '굿모닝FM 테이입니다'에 출연했다. 그는 결혼식 당일인 이날도 생방송으로 진행하며 라디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테이는 청취자들이 결혼을 축하하자 "오늘 저는 특별한 날이고, 비공개 결혼식이라서 많은 분들이 오시지는 못한다. 대중교통이 없는 먼 곳이다. 부르기도 미안하다"고 말했다.

이어 "뮤지컬하면서 친해진 동생들이 많은데, 부담이 될까봐 초대를 안 했다. 서운해하지 말고 끝나고 다 연락드리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테이는 골프장에서 진행될 결혼식에 대해 "본식은 5분 안에 끝날 거다. 아무것도 없다. 주례도 없고 성혼선언문도 없이 사회자 분이 해 주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작게 하려고 야외 결혼식장 찾고 있었다. 초대하다 보니까 소문이 점점 나서 초대 안 하면 서운할 분들이 생겨 규모가 커졌다.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두 배가 됐다"고 설명했다.

신랑 입장곡으로는 '바다가 사는 섬'을 택했다. 이에 대해 테이는 "나는 나를 사랑하기 때문에 내 노래로"라며 "너와 나의 관계를 섬과 바다로 해서 늘 함께 있는, 서로에게 응원이 되고 존재가 되는 그런 느낌의 메시지를 담았다"고 말했다.

더불어 그는 '결혼은 현실'이라는 청취자의 말에 공감하며 "손에 물 안 묻히겠다는 약속은 안 했다. 그래도 겨울에 따뜻한 물 약속까지는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테이는 지난 4월 17일 팬카페를 통해 결혼 소식을 전하며 "존경하고 소중한 사람을 만났다. 이제 그 사람과 부부의 연을 맺으려 한다. 지인 모임에서 처음 만났다. 사람들에게 친절하고 대화를 신중히 하는 사람이었다"고 알린 바 있다.

유수경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