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박소현, 라디오 진행 중 번아웃 느꼈던 사연 고백 "('아형')

알림

박소현, 라디오 진행 중 번아웃 느꼈던 사연 고백 "('아형')

입력
2023.05.27 18:40
0 0

박소현, 라디오 진행 중 번아웃 느낀 사연 고백
"결혼하면 라디오 그만두려고 했다"

‘아는 형님’ 박소현이 라디오 진행 중 번아웃이 오는 순간을 밝힌다. JTBC 제공

‘아는 형님’ 박소현이 라디오 진행 중 번아웃이 오는 순간을 밝힌다. JTBC 제공

‘아는 형님’ 박소현이 라디오 진행 중 번아웃이 오는 순간을 밝힌다.

27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청취자들의 웃음을 책임지는 라디오 DJ 박소현 김태균 이민혁이 출연한다. 이들은 유쾌하고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다양한 매력을 대방출할 예정이다.

이날 장수 DJ 박소현은 러브스토리 사연을 읽을 때마다 번아웃이 온다며 예상치 못한 한탄을 해 형님들의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 박소현은 “이렇게까지 라디오를 오래 할 줄 몰랐다. 결혼하면 라디오를 그만두려 했는데 라디오와 결혼까지 하게 됐다”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김태균은 ‘두시탈출 컬투쇼’ 덕분에 7년 만에 재혼한 부부의 사연을 전하며 형님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 밖에도 그는 컬투쇼의 영향력을 실감하게 하는 다채로운 에피소드를 풀어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또 이민혁은 ‘비투비의 키스 더 라디오’를 진행하면서 청취자들의 연애 고민을 들어줬다고 밝히며, 서장훈과 뜻밖의 ‘그린라이트’ 토론을 펼쳐 지켜보는 이들을 흥미진진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대한민국 대표 라디오 DJ 박소현 김태균 이민혁의 명불허전 입담은 이날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