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여름 풀 파티… ‘귀족들의 휴가’ 느껴보세요
알림

여름 풀 파티… ‘귀족들의 휴가’ 느껴보세요

입력
2023.05.26 16:06
0 0

서울드래곤시티

‘킹스 베케이션’ 전경

‘킹스 베케이션’ 전경


내달 2일 오후 7시부터 킹스 베케이션에서 열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가 오는 6월 2일 오후 7시부터 오전 1시까지 스카이킹덤 31층에 위치한 ‘킹스 베케이션(King’s Vacation)’에서 여름을 맞이해 풀 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풀 파티는 ‘귀족들의 휴가’ 콘셉트로 한층 화려하게 꾸며진다. 미니 풀, 디제잉 부스 등을 갖춘 엔터테인먼트 펍 킹스 베케이션에서 통창 너머로 펼쳐지는 서울 야경을 감상하며 풀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권연수, 헌터 등 인기 DJ 6명의 수준급 디제잉이 풀 파티의 흥을 돋아줄 예정이다. 싱어송라이터 진독과 색소포니스트 토리의 특별 공연도 준비돼 있다. 통유리로 31층 아래를 내려다볼 수 있는 ‘스카이 워크’는 또 다른 짜릿함을 선사한다.

풀 파티 입장권 구매와 테이블 예약은 네이버 예약을 이용하면 된다. 스파클링 와인 1잔을 포함한 입장권과 보드카 1병 · 믹서 4캔 · 스파클링 와인 2병 · 치즈보드로 구성된 테이블 예약권을 판매한다. 풀 파티 당일 현장에서 ‘아르망 디’, ‘돔 페리뇽’, ‘모엣샹동’ 등 주류 단품 메뉴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풀 파티는 서울드래곤시티의 대표적인 여름 시즌 콘텐츠로, 올해도 이용객에게 극강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공연, 디제잉, 주류 등 다채롭게 준비했다”며 “풀 파티를 즐기며 여름의 기운을 마음껏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킹스 베케이션은 서울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라운지 바로, 지난해 서울세계불꽃축제 감상 명소로 주목받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