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내달 2일 오후 7시부터 킹스 베케이션에서 열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가 오는 6월 2일 오후 7시부터 오전 1시까지 스카이킹덤 31층에 위치한 ‘킹스 베케이션(King’s Vacation)’에서 여름을 맞이해 풀 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풀 파티는 ‘귀족들의 휴가’ 콘셉트로 한층 화려하게 꾸며진다. 미니 풀, 디제잉 부스 등을 갖춘 엔터테인먼트 펍 킹스 베케이션에서 통창 너머로 펼쳐지는 서울 야경을 감상하며 풀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권연수, 헌터 등 인기 DJ 6명의 수준급 디제잉이 풀 파티의 흥을 돋아줄 예정이다. 싱어송라이터 진독과 색소포니스트 토리의 특별 공연도 준비돼 있다. 통유리로 31층 아래를 내려다볼 수 있는 ‘스카이 워크’는 또 다른 짜릿함을 선사한다.
풀 파티 입장권 구매와 테이블 예약은 네이버 예약을 이용하면 된다. 스파클링 와인 1잔을 포함한 입장권과 보드카 1병 · 믹서 4캔 · 스파클링 와인 2병 · 치즈보드로 구성된 테이블 예약권을 판매한다. 풀 파티 당일 현장에서 ‘아르망 디’, ‘돔 페리뇽’, ‘모엣샹동’ 등 주류 단품 메뉴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풀 파티는 서울드래곤시티의 대표적인 여름 시즌 콘텐츠로, 올해도 이용객에게 극강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공연, 디제잉, 주류 등 다채롭게 준비했다”며 “풀 파티를 즐기며 여름의 기운을 마음껏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킹스 베케이션은 서울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라운지 바로, 지난해 서울세계불꽃축제 감상 명소로 주목받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