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강철체력 정관장 농구단의 우승 비법은? “홍삼톤!”
알림

강철체력 정관장 농구단의 우승 비법은? “홍삼톤!”

입력
2023.05.26 16:07
0 0

KGC인삼공사

지난 7일 열린 KGC인삼공사와 SK나이츠의 프로농구 챔피언결정전은 14년 만의 7차전으로 네 번의 역전과 세 번의 동점을 만들 정도로 치열한 경기였다. 경기 초반 밀리던 전세를 뒤집고 폭발적인 체력을 바탕으로 속공 득점을 이어간 KGC인삼공사는 역전, 재역전을 거듭하며 연장까지 끝장승부를 이어가 결국 통합우승을 이뤄 냈다. KGC인삼공사 농구선수들의 강철 체력 비법은 평소 먹는 홍삼 제품으로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큰 도움을 준 것으로 입증됐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로 인정한 품목은 20여 종으로 홍삼은 그중 가장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이다.

그중 ‘정관장 홍삼톤’은 홍삼을 처음 접하는 사람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성별, 체질 등에 관계 없이 성인남녀 모두가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면역력 지킴이라고 할 수 있다.

홍삼 농축액을 주원료로 배합한 복합한방 액상파우치 브랜드인 ‘정관장 홍삼톤’은 1993 년 출시 이후 30여 년 가까이 꾸준히 사랑을 받아오며 홍삼의 대중화를 이끌었다.

라인업도 다양하다. KGC인삼공사 농구선수들에게 제공된 ‘홍삼톤골드’는 믿을 수 있는 원료, 섭취 및 휴대 편리성에 합리적인 가치까지 3박자를 갖춘 제품이다. 홍삼과 식물성 원료를 배합해 만든 제품 중 처음으로 면역력에 대한 기능성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았다.

지난해 3월에는 ‘홍삼톤골드’ 에코패키지를 출시했는데 포장재를 친환경 제지로 만들고, 콤팩트한 포장으로 재료 사용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홍삼톤골드’가 진한 맛이라면, ‘홍삼톤’은 좀 더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홍삼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더욱 차별화된 고급 제품을 찾는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제품인 ‘홍삼톤리미티드’도 있다. 상위 2% 수준의 최고 등급 홍삼인 ‘지삼’을 사용하고 엄선한 원료를 달여내 귀한 분을 위한 고품격 선물로 적합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