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백날 수천밤',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 통해 발매
'옷소매 붉은 끝동'·'환혼' OST로 가창력 뽐낸 리아
그룹 있지 멤버 리아가 '낭만닥터 김사부 3' OST로 섬세한 보컬을 뽐낸다.
OST 제작사 뮤직레시피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아의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3' OST '수백날 수천밤'을 발매한다.
'수백날 수천밤'은 빈티지한 어쿠스틱 기타 연주와 풍성한 오케스트라 연주가 웅장하고 화려한 하모니를 만들어내는 곡이다. 리아가 가성과 진성을 넘나들며 섬세한 표현력으로 팬들에게 깊은 여운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리아는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 '환혼' 등의 OST로 섬세한 가창력을 자랑해 화제를 모았다. 그는 첫 월드투어 '체크메이트'까지 성료하며 많은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리아는 '낭만닥터 김사부 3'의 OST 음원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수백날 수천밤'은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별에서 온 그대' '홍천기' 등 수많은 인기 OST로 사랑받은 전창엽 음악감독이 작업했다. 작곡가 지난(Zeenan) 원탑(OneTop) 제이시즌(J.Season)도 협업을 알리며 잘 만든 OST의 탄생을 예감하게 만들었다.
한편 '낭만닥터 김사부3'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2016년 시즌1과 2020년 시즌2 모두 최고 시청률 27%를 돌파하는 등 큰 사랑을 받은 데 이어 3년 만에 시즌3 컴백 소식을 알렸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