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스포츠카 브랜드, 애스턴마틴(Aston Martin)이 브랜드의 F1 행보를 기념하기 위한 특별한 슈퍼 SUV, DBX707 AMR23 에디션(Aston Martin DBX707 AMR23 Edition)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DBX707 AMR23 에디션은 슈퍼 SUV 시장에서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DBX707을 더욱 대담하게 다듬고, 더욱 특별한 요소를 대거 적용한 것으로 특별한 매력을 자아낸다.
특히 DBX707 AMR23 에디션에는 비스포크 프로그램인 ‘Q 바이 애스턴마틴’의 조율을 통해 구성된 새롭고 독특한 ‘포디엄 그린’ 색상은 물론이고 F1의 감성을 누릴 수 있는 여러 요소들이 더해졌다.
또한 브랜드 감성을 강조한 레이싱 그린 색상의 브레이크 캘리퍼, 카본파이버로 제작된 바디킷 위에는 F1 레이스카 및 메디컬카 등에 적용된 ‘라임색’ 하이라이트 등을 더해 F1 감성을 보다 강조했다.
실내에는 인스파이어 스포츠 듀오 톤 오닉스 블랙과 짙은 초록색의 아이펠 그린 등을 더해 특별한 매력을 강조했다. 또한 라임색 스티치 및 AMR23 로고를 새긴 도어 씰 플레이트 등을 더했다.
V8 4.0L 바이터보 엔진을 통해 강력한 성능, 폭발적인 사운드를 과시할 뿐 아니라 9단 자동 변속기, AWD 시스템 등이 더해졌다. 이를 통해 일상부터 트랙까지 다양한 환경에 능숙히 대응할 수 있다.
한편 애스턴마틴 F1팀은 2023년 FIA F1 월드챔피언십에서 컨스트럭터 챔피언십 경쟁을 이어가고 있다.
페르난도 알론소는 시즌 개막전은 물론 사우디아라비아, 호주, 마이애미 등에서 포디엄에 올랐고 랜스 스트롤 역시 바레인과 호주 등에서 호성적을 이어가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