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미스코리아 녹원회 바자회 개최... 김성령·이혜원 참석
알림

미스코리아 녹원회 바자회 개최... 김성령·이혜원 참석

입력
2023.05.17 22:15
0 0

녹원회 이정민 회장 "이웃 간의 따뜻한 화합의 장 되길"

미스코리아 녹원회가 바자회를 개최한다. 글로벌이앤비 제공

미스코리아 녹원회가 바자회를 개최한다. 글로벌이앤비 제공

미스코리아들이 가정의 달을 맞아 용산구 사회배려계층을 돕기 위한 바자회를 개최한다.

사단법인 미스코리아 녹원회가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아이파크몰 용산점 더 가든에서 자선바자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HDC그룹 계열사 내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은 바자회가 열리는 3일간 용산에서 유동 인구가 가장 밀집되어 있는 중앙공원을 무료 대관함으로써 사회배려계층을 돕기에 뜻을 함께 하고자 한다.

미스코리아 김성령 이혜원 서현진 이지선 박가원 이승현 유시은 김고은 등이 참석하는 이번 바자회에는 미스코리아와 셀럽 소장품을 비롯해 라이프스타일·패션·뷰티·아동·반려동물 등과 관련된 60여개 브랜드의 다양한 아이템을 판매하며, 발생한 수익의 전액을 용산구의 사회배려계층 어린이들을 위해 기부할 것이다.

바자회 기간 중에는 행사에 참석한 가족 단위 고객들을 대상으로 미스코리아 왕관 체험, 버스킹, 아티스트 콜라보 드로잉, 키즈 네일아트, 화분 만들기, 레고 비누 만들기 등의 체험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녹원회 이정민 회장은 "미스코리아는 지속가능개발목표(SDGs) 지원을 위한 취약계층 지원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며 "이번 바자회를 통해 지역사회와 더욱 소통하고 이웃 간의 따뜻한 화합의 장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유수경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