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대한민국 혁신기업 대상] (주)쉬요니
친환경 스킨케어 브랜드 슈요니(XUYONI, 대표 배주연, 법인명 : (주)쉬요니)가 100% 천연 유기농 성분의 스킨케어 제품과 독특한 삼각 디자인의 친환경 리필 용기를 통해 지속가능한 탄소저감에 나서고 있다.
슈요니 비건 유기농 스킨케어는 순한 무자극 화장품으로 비건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한 100% 천연 유기농 화장품이자 동시에 피부장벽강화, 수분함량, 피부결, 주름, 미백, 기미 주근깨 개선 등에 효과가 탁월한 기능성 제품이다.
2020년 9월에 미국에서 론칭해 멕시코, 스웨덴, 독일, 스페인 등으로 수출을 진행하며 전 세계 클린뷰티 리테일러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이에 힘입어 국내 백화점 진출에도 성공했다.
그동안 쉬요니는 화장품 개발단계부터 서구권 클린뷰티 시장의 니즈를 연구하고 그에 따른 친환경 기준 및 유기농 기준에 부합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왔으며, 3년의 연구 끝에 산화가 쉬운 유기농 원료의 유통기한을 늘려줌과 동시에 편리한 리필기능을 제공하는 유니크한 용기를 개발, 13개의 특허와 세계 유수의 인증기관의 비건·유기농 인증을 받으며 업사이클링과 리사이클링도 실현하고 있다.
특히, 슈요니 제품의 전 성분은 공신력 있는 다수의 국제기관의 인증을 획득하며 안전성도 인정받고 있다.
배주연 대표는 “슈요니의 전 제품은 미국 FDA, 유럽 CPNP에 등록되어 있고 할랄 기준이 엄격한 아랍에미레이트의 식약처 등록도 진행 중”이라며, “원료부터 포장까지 전 과정이 친환경을 추구하는 혁신 제품으로 클린뷰티 업계를 선도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