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BTS)이 K-애니메이션 '베스티언즈 (BASTIONS)'를 지원사격 한다.
14일 종합 미디어 기업 티모스미디어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은 3D 액션 히어로 애니메이션 '베스티언즈'의 OST 타이틀 곡 음원에 참여한다. 특히 이번 OST는 방탄소년단이 완전체로 선보이는 음원이라는 점에서 뜨거운 관심을 모을 전망이다.
'베스티언즈'는 인기 경쟁이 치열한 히어로 세계에 등장한 신인 베스티언즈가 환경 파괴의 주범인 빌런의 정체를 밝혀 위기의 지구를 구하고 진정한 히어로로 성장하는 스토리를 그린 3D 액션 히어로 애니메이션이다.
전 세계적 화두이자 21세기 절대 빌런으로 떠오른 '환경 오염' 키워드를 작품 속 히어로 세계관에 녹여내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재미와 메시지를 동시에 전달할 뿐만 아니라, 국내 최초 K팝과 컬래버를 성사하며 강렬한 차별화를 예고하고 있다.
앞서 르세라핌·전 브레이브걸스·헤이즈·알렉사 등 다채로운 글로벌 아티스트들이 '베스티언즈' OST 음원 참여 소식을 전한 바, 방탄소년단까지 OST 라인업에 합류하면서 '베스티언즈'를 향한 관심 역시 수직 상승 중이다. 이 가운데 방탄소년단은 완벽한 하모니로 '베스티언즈' OST 타이틀곡을 소화하며 극의 감정선과 액션신에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K-애니메이션의 새 지평을 열 '베스티언즈'는 다음 달 14일 오전 7시 30분 SBS에서 첫 방송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