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가 특별한 감각으로 채워진 고성능 전기차, RS e-트론 GT 프로젝트 513/2(RS e-tron GT project 513/2)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RS e-트론 GT 프로젝트 513/2는 미국 지사와 독일 본사와의 협업으로 제작된 것으로 ‘프로토타입’의 감성을 강조한다.
더불어 차량의 이름, RS e-트론 GT 프로젝트 513/2은 아우디 내부의 프로젝트 코드명인 만큼 차량의 정체성을 더욱 강조하는 모습이다.
실제 RS e-트론 GT 프로젝트 513/2는 마치 외장막으로 그 정체를 숨기는 듯한 모습을 하고 있으며, 차체 곳곳에 독특한 패턴이 자리한다.
늘씬한 고성능 4-도어 쿠페의 차체에는 e-트론을 형상화한 패턴 등이 곳곳에 자리한다. 여기에 붉은색 디테일이 매력을 더한다.
이러한 모습은 실내 공간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RS e-트론 GT 고유의 구성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독특한 패턴’을 확인할 수 있다.
e-트론 패턴 디테일 및 붉은색 하이라이트 컬러가 곳곳에 자리하며 ‘ RS e-트론 GT 프로젝트 513/2’만의 특별함을 능숙히 구현한다.
기능과 성능 등에 있어서는 일반적인 RS e-트론 GT와 동일하다. 구동계와 각종 옵션 사양, 그리고 편의 및 안전 사양 역시 기존과 같다.
이에 따라 RS e-트론 GT 프로젝트 513/2는 특별한 외관에 특유의 강력한 성능을 바탕으로 도로 위에서 시선을 집중시키기에 충분한 모습이다.
한편 RS e-트론 GT 프로젝트 513/2은 미국 시장에 단 75대만 한정 판매될 예정이며 관련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