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상견니' 35만 돌파, 특별한 메이킹 영상 공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상견니' 35만 돌파, 특별한 메이킹 영상 공개

입력
2023.03.04 18:27
0 0

개봉 6주 차 누적 관객 수 35만
아시아 흥행 신드롬 계속된다

'상견니'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오드 제공

'상견니'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오드 제공

아시아 각지에서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멀티버스 판타지 로맨스 '상견니'가 35만 관객 돌파를 기념해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상견니'는 2009년 리쯔웨이와 황위쉬안이 우연히 만나 묘하게 가슴 설레는 기시감을 느끼면서 시작되는 멀티버스 판타지 로맨스 영화다.

대만과 중국, 홍콩, 싱가포르 등 아시아 각지에서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상견니'는 지난 1월 25 일 개봉한 한국에서도 개봉 6주 차에 35만 누적 관객 수를 기록하며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다.

영화 흥행과 함께 2019년 대만서 방영된 후 전 세계 OTT 10억뷰 신화를 쓴 원작 드라마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독특한 타임슬립 소재를 활용해 로맨스와 스릴러 장르의 절묘한 조화를 보여준 드라마 '상견니'는 영화 개봉 이후 뜨거운 주목을 받았고 지난 2월 24일부터는 드라마 '상견니' DVD 일반판 판매가 시작됐다.

또한 영화 '상견니' 사진집 발간 소식도 전해졌다. 영화 속 캐릭터의 다채로운 모습과 비하인드 컷, 쿠키 장면 등 상견니의 모든 순간을 담아낸 사진집은 예약판매가 시작됨과 동시에 각종 SNS에서 화제를 일으켰다. 사진집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영화 속 황위쉬안이 리쯔웨이의 밀크티에 그려 넣은 각설탕 그림이 담긴 키링이 단독 특전으로 증정된다.

이처럼 뜨거운 화제를 몰고 다니는 영화 '상견니'는 누적 관객 수 35만 명 돌파를 기념해 특별한 영상을 공개했다. 주연배우 3인 가가연, 허광한, 시백우의 촬영장 모습이 담긴 메이킹 영상을 공개한 것.

'찐친케미 펑난소대' 메이킹 영상 속 주연 배우 3인은 시종 웃음을 잃지 않는 밝은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가가연과 허광한은 영화 '상견니'가 어디선가 연기했던 것 같은 작품이냐는 질문에 "작품 전체가 연기했던 것 같은 느낌이다"라고 답하며 원작 드라마에 이어 영화로 다시 모인 소감을 전한다.

또 원작 드라마는 물론 영화 속에서도 가장 중요한 장면이자 많은 영화팬들의 '최애씬'으로 뽑히는 빗속 달리기 장면의 비하인드도 엿볼 수 있다. 감독의 디렉션에 따라 움직이면서 연기 호흡을 맞추는 가가연과 허광한의 모습에서 '찐친 케미'를 느낄 수 있다. 두 사람은 쉬는 시간에도 조연 배우와 함께 둘러 앉아 농담을 나누는 모습으로 훈훈한 촬영장 분위기를 전한다.

펑난소대의 막내 시백우의 등장도 반갑다. 충격적인 사건이 벌어지는 장면의 촬영을 끝낸 시백우가 영화의 스포일러를 방지하기 위해 조심스럽게 촬영 내용을 밝히는 시백우에게 영화 내용에 대해 짓궂은 질문을 던지는 가가연의 모습은 펑난소대의 누나 막내의 케미스트리를 보여준다. 이외에도 액션 장면 촬영 전 스트레칭 체조를 하거나, 촬영장에서 귀여운 즉흥 댄스를 추는 등 주인공 3인의 꾸밈없고 단란한 모습은 '상견니' 팀만의 끈끈한 우정을 보여준다.

유수경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