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월 1일 개봉하는 임영웅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사전 예매 7만 5천 명에 예매율 1위 등극
내달 1일 개봉하는 가수 임영웅의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사전 예매 오픈 3일 만에 예매 관객수 7만 5천 명을 돌파했다.
지난 17일 사전 예매를 시작한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예매 개시 직후부터 예비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사전 기대 지수를 나타내는 CGV 프리에그지수 97%를 기록, CGV 무비차트 1위에 올랐다. 20일 기준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 예매 순위에서도 예매 관객수 7만 5,004명, 예매율 27.1%로 1위에 올랐다.
콘서트 현장과 동일하게 응원봉을 지참해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을 즐길 수 있는 영시봉 상영회에 대한 기대감도 폭증했다. 사전 예매 열기가 영시봉 상영회에 대한 기대감과 N차 관람 예고로 이어지며 팬들의 댓글이 쏟아지고 있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임영웅의 전국 투어 앵콜 공연 '아임 히어로'를 담아낸 영화다. 다채로운 무대와 전국 투어 비하인드 스토리, 미공개 단독 인터뷰 영상 등 그동안 보지 못했던 임영웅의 다양한 모습들이 담길 것으로 예고되며 많은 기대를 모아왔다. 앞서 공개된 촬영장 비하인드 컷에서는 솔직하고 평범한 청년 임영웅, 그리고 무대 위에서 더욱 화려한 스타 임영웅의 모습을 극명히 대비시켜, 꿈같은 소망을 현실로 이룬 그의 이야기를 예고했다.
임영웅은 전국 투어를 시작으로 부산과 서울에서의 앵콜 콘서트까지 모두 매진 시킨 데 이어 최근 LA 공연마저도 매진을 기록했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임영웅 콘서트에 꼭 가고 싶었지만 그러지 못했던 팬들, 공연의 감동을 다시 한번 느끼고 싶은 팬들 모두에게 최고의 선택지가 되며 예매 열풍을 불러오고 있다.
특히 4대의 스크린X 전용 카메라를 총동원 촬영해, 이전에 어디서도 보지 못했던 새로운 앵글로 담아낸 임영웅의 전국 투어 앵콜 공연 모습을 선보인다. 스크린X관 관람 시 정면과 좌우 3면의 초대형 스크린에 가득 찬 영상은 고척스카이돔의 웅장함까지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펼쳐낸다.
전국 CGV에서 스크린X와 2D로 개봉, 임영웅이 지금까지 말하지 못했던 진심과 함께 황홀한 공연 현장의 감동까지 그대로 전할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CGV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