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원빈 아내' 이나영, 구교환·한예리·심은경과 드라마 복귀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원빈 아내' 이나영, 구교환·한예리·심은경과 드라마 복귀

입력
2023.02.16 11:30
0 0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
가수 선우정아, 모델 신현지도 배우로 열연

배우 이나영이 패션 행사 참석차 15일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해 이탈리아 밀라노로 출국하기 전 인사를 하고 있다. 뉴스1

배우 이나영이 패션 행사 참석차 15일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해 이탈리아 밀라노로 출국하기 전 인사를 하고 있다. 뉴스1

배우 이나영이 드라마로 복귀한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이종필 감독의 신작인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를 통해서다. 함께 출연하는 배우들의 라인업도 짱짱해 기대를 모은다.

'박하경 여행기'는 사라져 버리고 싶을 때 토요일 딱 하루의 여행을 떠나는, 국어 선생님 박하경의 예상치 못한 순간과 기적 같은 만남을 그린 명랑 유랑기다. 이나영이 주인공 박하경 역을 맡았다. 여행을 풍성하게 만들 캐스팅 군단도 공개됐다.

먼저 넷플릭스 시리즈 'D.P.',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괴이'와 영화 '반도' '모가디슈' 등의 작품에서 자연스러운 생활 연기의 장인으로 눈도장을 찍은 구교환과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멘탈코치 제갈길' '트롤리' 등에서 존재감을 드러낸 길해연이 출연한다.

또한 드라마 '최종병기 앨리스', 영화 '육사오' '인생은 아름다워'에서 액션부터 로맨스까지 폭넓은 연기력을 입증한 박세완, 58년차 국민 배우 박인환과 영화 '헤어질 결심' '유령' 등 굵직한 작품에서 눈에 띄는 캐릭터 열연을 선보인 서현우가 합세한다.

여기에 귀에 꽂히는 목소리로 섬세한 감정을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와 글로벌 패션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는 세계적인 패션 모델 신현지가 '박하경 여행기'에 합류, 배우로 변신을 꾀해 눈길을 끈다.

영화 '써니' '수상한 그녀'로 한국 영화계의 주목을 받았고, 드라마 '머니게임' 이후 일본으로 활동 무대를 확장해 영화 '신문기자'로 제43회 일본 아카데미에서 최우수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심은경과 드라마 '호텔 델루나' 'D.P.'에서 강렬한 열연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뒤흔든 조현철, 드라마 '청춘시대', 영화 '최악의 하루' 등에 이어 영화 '미나리'로 2021 골드리스트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한예리 역시 합류해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박하경 여행기'는 2023년 2분기에 웨이브를 통해 단독 공개 예정이다.

유수경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