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태범·새로운 멘토 군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으로 뽐낸 입담
모태범 "임사랑과 스키 여행 다녀왔다"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출연진이 사랑하는 사람과의 여행에 대해 이야기한다. 배우 한고은은 결혼 전 남편과 함께했던 여행을 떠올린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51회에서는 오랜만에 스튜디오를 찾은 모태범과 새로운 멘토 군단이 입담을 뽐낸다.
새로운 멘토 군단 한고은 장영란 문세윤은 모태범과 첫인사를 나눈 뒤 "사랑의 힘으로 얼굴이 다르다" "신랑 학교 전교 1등이다" 등의 말로 감탄사를 연발한다. 박태환은 모태범에게 "너 놀러 갔다 왔잖아"라고 말해 시선을 모은다.
모태범은 "(임)사랑이와 스키 여행을 다녀왔다. 사랑이의 스키 선생님으로 섭외한 국가대표 친구도 함께였다"고 밝힌다. 이를 듣던 멘토 이승철은 "우등생인 줄 알았더니 전혀 아니네"라며 답답함을 표출한다. 신입생 이규한은 "스키장에 가면 스키도 신지 않아야 한다"면서 자칭 연애 고수의 팁을 방출한다.
잠시 후 모태범은 새로운 멘토들에게 "결혼 전 (남편과) 단둘이 첫 여행을 간 곳이 어디냐"고 돌발 질문을 던진다. 한고은은 "베트남 다낭이었다. 그 사람과 24시간을 지내보면서…"라며 당시의 이야기를 전해 설렘을 안긴다. 장영란은 결혼 전 강원도로 3박 4일 여행을 갔다고 밝힌다.
문세윤의 MZ 유부남즈 회동 현장이 공개되기도 한다. 문세윤은 친구들에게 "내가 28세에 결혼했잖아"라고 말하고 이를 지켜보던 한고은은 "20대의 결혼생활은 어떠냐'"고 묻는다. 한고은의 질문에 대한 문세윤의 답변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51회는 15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