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이용식, 예비 사위 원혁과 대면 …딸에겐 "미워 죽겠다" ('사랑꾼')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이용식, 예비 사위 원혁과 대면 …딸에겐 "미워 죽겠다" ('사랑꾼')

입력
2023.02.13 08:19
0 0

이용식, 예능 통해 예비 사위 원혁과 대면 과정 공개
'미스터트롯2'서 이수민에게 공개 구혼했던 원혁, 이용식 반응은?

‘조선의 사랑꾼’에서 이용식과 ‘예비 사위’ 원혁의 ‘미스터트롯2’ 방송을 통한 ‘대면식’이 공개된다. TV조선 제공

‘조선의 사랑꾼’에서 이용식과 ‘예비 사위’ 원혁의 ‘미스터트롯2’ 방송을 통한 ‘대면식’이 공개된다. TV조선 제공

‘조선의 사랑꾼’에서 이용식과 ‘예비 사위’ 원혁의 ‘미스터트롯2’ 방송을 통한 ‘대면식’이 공개된다. 원혁과 마주치는 것조차 피하던 이용식은 TV로 딸 이수민의 남자친구를 대면하게 됐다.

13일 방송되는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원혁이 앞서 이수민에게 공개 구혼을 했던 ‘미스터트롯2’의 첫 방송날, 이용식의 집에 출동한 제작진들과 긴장으로 손에 땀이 흥건해진 이수민의 모습이 공개된다.

아버지가 퇴근할 시간이 다가오자 이수민은 “온몸이 추워. 오한이 오네”라며 어쩔 줄을 몰랐지만, 둘을 지지해 온 이수민의 어머니 김외선씨는 “수민이 아빠랑 같이 ‘미스터트롯2’를 보면, 혁이한테 친근감이 더 들 수도 있잖아”라며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줬다.

이 가운데 이용식이 집에 들어왔고, 그는 사방에 설치된 ‘조선의 사랑꾼’ 카메라에 화들짝 놀랐다. 촬영이 있는 줄 전혀 몰랐던 이용식은 아내를 향해 “동지라고 팥죽 먹으러 오라더니 이게 무슨 일이야”라며 투덜거리는 한편, 제작진에게는 “촬영 다 끝난 거 아니었어?”라고 물어보며 당황을 감추지 못했다.

또 이수민에게는 “비밀이 너무 많아”라며 뼈 있는 한 마디를 날렸고 급기야 “미워 죽겠다”는 말까지 남겼다. 과연 ‘미스터트롯2’ 첫 방송에 대한 이용식의 반응이 무엇이었는지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사랑만을 위해 여자친구 이수민이 사는 동네로 이사온 원혁의 자취방도 깜짝 공개된다. 이곳의 풍경에 ‘사랑꾼즈’ MC들은 “너무 자극적이야”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대망의 ‘미스터트롯2’ 첫 방송날과, 원혁의 사랑 넘치는 자취방 현장은 이날 공개된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