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 푸르지오 마크베르’ 선착순 분양 중
금리인상이 지속되면서 최근 계약금 정액제, 중도금 무이자 등 수요자들의 자금부담을 낮춰 주는 분양아파트들의 메리트가 커졌다.
그중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의 경우 금리 인상기에도 영향을 받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를 통해 수요자들은 입주 때까지 비용 부담을 크게 덜 수 있다.
대우건설이 분양 중인 ‘음성 푸르지오 마크베르’가 대표적인 사례이다. 단지는 분양가 상한제를 적용받아 주변 시세 대비 합리적인 분양가에 공급되며 중도금 전액 무이자, 계약금 1차 1,000만원 정액제 등 금융혜택을 제공한다.
현재 선착순 분양 중으로 청약통장 없이도 분양받을 수 있다. 원하는 동·호수를 지정하여 계약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업계에서는 최근 정부가 규제 완화 정책을 내놓았지만 여전히 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DSR) 규제가 잔존해 있고, 금융사에서도 신규 대출을 조이고 있는 상황에서 자금 부담을 덜어주는 단지의 인기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6개 동, 전용면적 84~146㎡ 총 644세대로 공급된다. 음성 기업복합도시로 불리는 성본산업단지 내에 위치하며, 총 2,567세대의 대규모 ‘푸르지오’ 브랜드 타운이 조성되고 있다
앞서 성황리에 분양을 마친 1, 2차에 이어 음성 기업복합도시 마지막 푸르지오 브랜드 단지로 공급 중인 ‘음성 푸르지오 마크베르’에서는 ‘좋은 이웃 만들기’ 이벤트 행사를 진행 중이다. 푸르지오를 좋아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누구나 음성 푸르지오 마크베르 단지를 소개할 수 있다. 소개로 계약 시 소개자에게는 소정의 소개비를 지급할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