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서울 야경 보며 즐기는 와인과 딸기의 성찬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서울 야경 보며 즐기는 와인과 딸기의 성찬

입력
2023.01.30 08:41
0 0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 ‘딸기 먹고 갈래?’ 프로모션에서 만나볼 수 있는 딸기 타워.

서울드래곤시티 ‘딸기 먹고 갈래?’ 프로모션에서 만나볼 수 있는 딸기 타워.


‘딸기 먹고 갈래?’ 이벤트
31층 킹스 베케이션서 진행
딸기 뷔페와 딸기 타워 선봬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가 3월 31일까지 ‘딸기 먹고 갈래?’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과일 디저트 뷔페 ‘딸기 스튜디오’에 이은 올 겨울 두 번째 딸기 다이닝 상품으로, ‘딸기 스튜디오’ 인기에 힘입어 지난 2020년 처음 출시됐다.

모든 연령층을 대상으로 낮에 진행하는 딸기 스튜디오와 달리, ‘딸기 먹고 갈래?’는 분위기를 돋우는 와인 및 화려한 야경과 함께 나이트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성인 전용 상품이다. 스카이킹덤 31층에 위치해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전경을 만끽할 수 있는 라운지 바 ‘킹스 베케이션’에서 운영한다.

이 프로모션은 ‘딸기 뷔페’와 ‘딸기 타워’로 구성된다. 딸기 뷔페 이용객은 약 10종의 디저트와 생딸기, 짬뽕, 로제 떡볶이, 와인 등 풍성하고 다양한 음식을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다. 딸기 타워는 딸기 샐러드와 또띠아 등이 포함된 5단 타워에 디저트 플래터, 스파클링 와인 1병으로 이뤄지며 스카이킹덤 31층 레스토랑 ‘더 리본’에서도 판매한다.

‘딸기 먹고 갈래?’ 프로모션을 운영하는 ‘킹스 베케이션’ 전경.

‘딸기 먹고 갈래?’ 프로모션을 운영하는 ‘킹스 베케이션’ 전경.

딸기 뷔페는 금요일부터 토요일까지 1인 8만 5,000원에, 딸기 타워는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2인 15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두 상품 모두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운영된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킹스 베케이션에서는 셰프와 바텐더, 소믈리에가 엄선한 음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양쪽 통창 너머로 도심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공간 특성상 지난해 10월 개최된 서울세계불꽃축제 명소로 주목받기도 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