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 ‘알피나(Alpina)’가 일본 시장에 극소량 상륙한다.
이번에 판매되는 차량은 BMW의 매력적인 그란 쿠페 모델인 ‘B4 그란 쿠페(B4 Gran Coupe)’로 낙점됐다.
다만 알피나의 공식 딜러인 ‘니콜 오토모빌(Nicole Automobiles)’이 단 네 대의 소량 주문한 만큼 구매가 쉽지 않을 것으로 알려졌다.
B4 그란 쿠페는 알피나가 선보이는 매력적인 4도어 쿠페이자, 뛰어난 성능을 가진 스포츠카로 공개 이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업계에서도 완성도 높은 차량, 우수한 성능 등을 인정 받아 ‘비공식’ BMW M4 그란 쿠페(BMW M4 Gran Coupe)로 알려졌다.
보닛 아래의 파워 유닛은 495마력의 직렬 6기통 3.0L 트윈 터보 엔진이며 8단 자동 변속기가 조합되어 민첩하고 대담한 주행을 구현한다.
실제 알피나가 밝힌 제원에 따르면 정지 상태에서 단 3.7초 만에 시속 100km까지 가속할 수 있으며 최고 속도는 301km/h에 이른다.
이번에 판매될 네 대의 차량은 20인치 휠이 적용되었으며 파이어 오렌지, 프로즌 블랙 메탈릭 컬러이 적용되어 강렬함을 드러낸다.
한편 니콜 오토모빌은 단 네 대의 B4 그란 쿠페를 추첨을 통해 판매할 계획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