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솔이, 박성광 향한 애정 과시 "멋지고 마초적인 매력"
결혼 전 루머 언급에 모인 관심
'미쓰와이프' 이솔이가 남편 박성광과 결혼 당시 루머를 언급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설 특집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미쓰와이프'에서는 이솔이가 출연했다. 앞서 12명의 아내들의 남편을 두고 각기 다른 에피소드와 논쟁을 펼쳤다.
이날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는 "박성광에게 외모로 가스라이팅 당한 것 같다"며 고백해 현장을 깜짝 놀라게 했다. 박성광과 결혼한 이유를 잘생긴 외모로 꼽은 이솔이는 박성광에게 가스라이팅을 당했다며 배우 이동욱 못지않은 아이홀에 반했다고 깜짝 발언했다.
박성광을 향한 남다른 사랑을 밝힌 이솔이는 "남편이 자기애가 넘쳐난다"면서도 "자기애가 넘쳐나는 내 남편한테 가스라이팅을 당했나 의심된다. 그래서 계속 멋있어 보인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이솔이는 "처음 남편과 결혼 기사가 떴을 때 '돈 보고 결혼했다' 이런 소문이 돌았다. 그런데 저는 남편의 돈이나 개그 코드를 보고 결혼한 게 아니고, 멋지고 마초적인 매력에 푹 빠져 결혼했다"고 고백했다.
그런가 하면 아내들은 '남편보다 10년 더 살기'와 '남편보다 10년 덜 살기' 중 하나를 선택하는 밸런스 게임 코너를 진행했다. 이하정은 남편 정준호를 언급하던 중 눈물을 흘렸고 이솔이 역시 "상상도 못 하겠다"며 눈물을 흘려 감동을 선사했다.
한편 박성광은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다. 2020년 비연예인인 이솔이와 결혼하는 과정이 '동상이몽2'을 통해 전파를 탔고 큰 사랑을 받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