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한풀이 노래방', 주인공은 '미스터트롯2' 탈락자…"재능 아까워"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한풀이 노래방', 주인공은 '미스터트롯2' 탈락자…"재능 아까워"

입력
2022.12.30 19:06
0 0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탈락자들이 다 보여주지 못한 노래 실력을 뽐낸다. 특별한 음악쇼 '한풀이 노래방'을 통해서다. TV조선 제공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탈락자들이 다 보여주지 못한 노래 실력을 뽐낸다. 특별한 음악쇼 '한풀이 노래방'을 통해서다. TV조선 제공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탈락자들이 다 보여주지 못한 노래 실력을 뽐낸다. 특별한 음악쇼 '한풀이 노래방'을 통해서다.

다음 달 1일 첫 방송될 TV조선 '한풀이 노래방'은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예심 현장에서 탈락자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위로하고 아쉬운 마음을 털어버릴 수 있도록 마련된 힐링 스핀 오프 프로그램이다. TV조선은 '한풀이 노래방'을 통해 탈락자가 주인공인 음악쇼를 만들어냈다.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제작진은 이 프로그램의 시작에 대해 "트로트 오디션에 계속 참여했던 마스터 붐의 아이디어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붐이 탈락자들의 끼와 재능이 아깝다며 제작진에게 '한풀이 노래방'을 제안했고 제작진 또한 이를 흔쾌히 받아들이면서 지금까지 어느 방송에도 없던 음악쇼를 찍게 됐다"고 뒷얘기를 전했다.

첫 방송에서 3개월 만에 체중 40kg을 감량했다고 밝힌 한 참가자는 "무대에 서니 힘이 없어서 노래가 너무 안됐다"며 후회하는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 참가자는 현재 활동 중인 트로트 가수의 매니저로 알려져 놀라움을 안겼다. 그는 행사 후 돌아오는 차 안에서 노래 레슨까지 해주며 열정적으로 응원해 준 자신의 가수에게 미안함과 고마움을 전했다.

히트곡 작곡가의 아들도 '한풀이 노래방'을 찾았다. 그는 즉석에서 연결된 아버지와의 통화에서 "뮤지션으로서 소질이 있는데 아직까지 대중들이 존재감을 모르는 것 같다. 아들을 믿는다"는 응원으로 기운을 충전했다. 이 참가자의 한풀이 노래에 MC 강예슬은 "얼마나 간절할까"라며 공감의 눈물을 보였다.

화려한 의상과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강탈한 한 참가자는 '한풀이 노래방'에 도착한 뒤에도 한동안 얼떨떨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다 갑작스럽게 MC 은가은과 강예슬을 향해 "메추리알 두 분이 계시네요. 얼굴이 작으셔 가지고…"라는 엉뚱한 말을 했다. 이 참가자의 한풀이 노래가 끝나고 점수를 확인한 뒤 '한풀이 노래방' 전체가 얼어붙었다는 후문이다. 그 이유는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의 스핀오프 '한풀이 노래방'은 다음 달 1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