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세정만 해도 피부장벽 케어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세정만 해도 피부장벽 케어

입력
2022.12.28 13:40
0 0

마몽드, ‘리피트 밸런스 클렌징 라인’ 출시
재활용 플라스틱 용기·튜브 사용해 친환경

마몽드의 ‘리피드 밸런스 클렌징 라인’.

마몽드의 ‘리피드 밸런스 클렌징 라인’.

아모레퍼시픽의 클린 뷰티 브랜드 마몽드가 ‘리피드 밸런스(Lipid Balance) 클렌징 라인’을 출시했다.

새로 선보이는 리피드 밸런스 클렌징 라인은 피부 지질 유사성분인 피토스테롤, 세라마이드와 단백질 구성 성분인 아미노산을 함유했다. 이를 통해 무너지기 쉬운 피부장벽을 세정 단계부터 케어해 준다. 라인은 클렌징 오일 밤, 클렌징 워터, 아미노 폼 세 제품으로 구성했다.

‘리피드 밸런스 클렌징 오일 밤’은 바르는 순간 오일 밤(balm)에서 오일로, 오일에서 밀크로 변하는 제형이다. 메이크업은 물론이고, 초미세먼지, 자외선 차단제, 블랙헤드, 피지까지 씻어낼 수 있고, 민감해진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제품이다.

‘리피드 밸런스 아미노 폼’은 부드러운 약산성 폼으로 리피드 디펜스 콤플렉스™(피토스테롤, 세라마이드, 3종 아미노산 성분 복합체)를 함유했다. 이 제품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장벽 보호 효과를 입증했다. 건강한 피부 환경과 유사한 약산성으로, 거품이 조밀하고 풍성한 것이 특징이다.

‘리피드 밸런스 클렌징 워터’는 약산성 비건 클렌징 워터로, 2차 세안을 하지 않아도 되는 제품이다. 마이크로 미셀라 입자로 피부 모공 속 노폐물까지 세정해 주고, 촉촉한 토너 타입으로 피부에 부담이 적다.

이들 제품은 피부과 테스트, 안자극 대체 테스트, 피부 일차자극 테스트와 비건 인증 등을 거쳤으며, 재활용 플라스틱 용기와 튜브를 사용해 친환경성을 높였다.

세안 단계부터 피부장벽을 보호해 주고 피부를 부드럽게 세정해 주는 마몽드의 리피드 밸런스 클렌징 라인은 이달부터 전국의 아리따움 매장과 온라인 아모레몰 등 여러 이커머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