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르세라핌 김채원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특별한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김채원은 24일 르세라핌 공식 유튜브 채널에 '퍼스트 러브(First Love)' 단독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채원은 첫사랑이 떠오르는 아련한 분위기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오래된 캠코더로 촬영한 듯한 화면과 김채원의 맑은 음색, 감성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져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다.
'퍼스트 러브'는 일본 가수 우타다 히카루가 1999년 발매한 곡으로, 김채원은 "연습생 시절, 일본어를 공부하면서 이 노래를 처음 알게 됐고, 연습했던 기억이 있다. 최근 일본에서 이 노래를 모티브로 한 드라마가 큰 인기를 끌고 예전에 그가 발표했던 곡들도 다시 사랑받는 걸 보니, '퍼스트 러브'를 연습하던 추억이 떠올라 오랜만에 불러봤다"라고 해당 곡을 커버곡으로 선정한 이유를 전했다.
앞서 르세라핌은 공식 SNS를 통해 3일 간의 '홀리데이 콘텐츠' 공개를 예고하며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오늘 게재된 김채원의 단독 커버 영상도 '홀리데이 콘텐츠'의 일환으로 공개 이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들은 오는 25일 오후 7시 '홀리데이 비디오', 오후 8시 '홀리데이 스페셜 비디오'를 차례로 공개하며 팬들에게 풍성한 연말 연휴를 선물할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