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 美 나일론 '더 19 베스트 뮤직 비디오즈 오브 2022' 선정
가수 비비가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큰 호평을 받으며 유명 팝스타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비비의 '애니멀 팜(Animal Farm)' 뮤직비디오는 최근 발표한 미국 나일론의 '더 19 베스트 뮤직 비디오즈 오브 2022(THE 19 BEST MUSIC VIDEOS OF 2022)'에 선정됐다.
해당 차트에서 비비는 릴 우지 버트(LIL UZI VERT)·켄드릭 라마(KENDRICK LAMAR)·에이셉 라키(A$AP ROCKY)·더 위켄드(THE WEEKND) 등과 어깨를 나란히하며 의미를 더했다. 특히 비비는 아시아 여성 아티스트로서 유일하게 해당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존재감을 빛냈다.
나일론은 비비의 뮤직비디오 선정 이유에 대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끔찍한 설정이 '킬빌'과 비교되지만 비비의 수위가 10배 이상"이라며 "붉게 젖으며 기타를 독주하는 장면은 참혹하지만 시각적으로 매우 아름답다"고 밝히며 찬사를 보냈다.
한편 '애니멀 팜' 뮤직비디오는 비비의 첫 정규 앨범 '로우라이프 프린세스 : 느와르(Lowlife Princess: Noir)' 중에서도 가장 먼저 공개돼 뜨거운 조명을 받았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비비가 직접 기획하고 첫 느와르 액션을 선보인 작품으로, 긴장감 넘치는 전개와 강렬한 장면들로 시선을 압도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