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여자)아이들과 DJ 스티브 아오키(Steve Aoki)가 함께한 '누드(Nxde)' 리믹스가 베일을 벗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6일 오후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여자)아이들과 세계적인 DJ 스티브 아오키가 호흡을 맞춘 '누드(Nxde) (Steve Aoki Remix)' 비주얼라이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리믹스 비주얼라이저는 갤러리 공간을 배경으로 거대하고 삭막한 흙더미에서 아름다운 꽃이 피어나는 장면을 연출하고 있다. 또한, 빠르고 에너지 넘치는 비트와 강렬한 메시지를 담은 '누드(Nxde)'의 가사가 어우러져 색다른 무드의 리믹스로 재탄생했다.
지난 10월 발매된 (여자)아이들의 미니 5집 '아이 러브(I love)'의 타이틀곡 '누드(Nxde)'는 비제의 오페라 '카르멘' 중 '하바네라'를 샘플링했으며 (여자)아이들만의 독보적인 음악적 색채를 담아냈다.
'아이 러브(I love)'는 발매와 동시에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부문 전 세계 40개 지역에서 1위를 차지하고 초동 판매량 67만8,000장을 돌파하며 약 284% 성장률을 기록했다. 또한 '빌보드 200'에 71위로 진입하고, 국내 음악 방송 11관왕을 달성하는 등 각종 기록의 향연을 써내려갔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내년 1월 28일과 29일, SK올림픽 핸드볼경기장에서 팬미팅 세 번째 공식 팬클럽 팬미팅 '행운의 편지'를 통해 팬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