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슈퍼주니어가 정규 11집 앨범 Vol.2 '더 로드 : 셀러브레이션(The Road : Celebration)'으로 돌아온다.
슈퍼주니어는 다음 달 15일 전 세계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11집 앨범 Vol.2 '더 로드 : 셀러브레이션'을 발매한다.
올해 7월 Vol.1 '더 로드 : 킵 온 고잉'을 발매하며 정규 11집이라는 또 하나의 역사를 시작한 슈퍼주니어는 올 연말 Vol.2 발매를 확정 지으며 팬들과의 약속을 지킬 예정이다.
이와 함께 28일 오전 11시 슈퍼주니어 공식 SNS를 통해 '더 로드 : 셀러브레이션'의 발매일과 앨범명을 알리는 첫 번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슈퍼주니어는 연말 분위기를 물씬 담아낸 포근한 스타일과 편안한 미소를 장착한 모습이다. 멤버들의 개인컷만으로 슈퍼주니어의 아우라를 확인할 수 있다.
이날 오후 3시부터는 '더 로드 : 셀러브레이션'에 대한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슈퍼주니어는 이번에도 완성도 높은 음악과 무대는 물론, 다양한 콘텐츠로 특별한 겨울 감성을 전해줄 예정이다.
슈퍼주니어는 올해 2월 스페셜 싱글 '더 로드 : 윈터 포 스프링(The Road : Winter for Spring)'부터 정규 11집 Vol.1과 월드투어 '슈퍼쇼 9 : 로드(SUPER SHOW 9 : ROAD)' 등을 통해 활발한 단체 활동을 펼치고 있다.
슈퍼주니어만의 '더 로드(The Road)'가 '셀러브레이션(Celebration)'이라는 부제로 이어지는 가운데 이번 앨범이 지난 18년을 함께한 팬들에게 또 어떤 감동과 전율을 선사할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