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태형과 MC딩동이 라이브커머스 MC로 호흡을 맞춘다.
김태형과 MC딩동은 12일 오후 9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박기웅 갤러리'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쇼핑 '이것들 봐라'의 MC로 나선다.
두 사람이 공동 MC로 나서는 라이브 쇼핑 방송 타이틀인 '이것들 봐라'는 놀라움을 나타내는 감탄사로 소비자가 몰랐던 질좋고 독특한 상품을 소개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방송에서 두 사람은 작가 박기웅와 컴플리션의 대표 브랜드 에이지(AGE)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비롯해 패셔너블한 롱패딩 아이템도 소개할 예정이다.
최근 화가로도 활발한 활동 중인 박기웅은 에이지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 자신만의 감성을 담은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들은 지난달 첫 선을 보인 당시 일주일 만에 완판을 기록한데 이어 이날 라이브 쇼핑 2차 오더 진행까지 확정하며 인기를 증명했다.
평서 작가 박기웅의 팬이기도 한 김태형과 MC딩동은 특별한 애정을 담아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두 사람은 기존의 라이브커머스를 뛰어넘은 예능 형식을 가미해 재미와 정보 두마리 토끼를 잡을 계획이다. 최근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획사 마운틴무브먼트와 나란히 전속계약을 체결한 두 사람이 MC로 첫 활동에 나서게 된 자리인 만큼 두 사람이 보여줄 호흡에 기대가 모인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