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옷 패션 공개한 전소민·박지훈·한보름·나연·모모·구혜선
나연·모모가 커플 잠옷 입게 된 사연은?
때로는 화려하고 때로운 청순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던 스타들은 집에서 어떤 옷을 입을까. 이들 중 일부는 잠옷을 입은 모습을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잘 때까지 완벽한 스타들의 패션은 많은 이들을 감탄하게 만들었다.
배우 전소민은 편안한 체크무늬 잠옷과 화장기 없는 얼굴로 수수한 매력을 뽐냈다. 그는 여기에 커다란 리본 머리띠를 매치해 시선을 모았다. 잠옷과 액세서리의 적절한 조화로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사랑스러운 패션이 완성됐다.
그룹 워너원 출신 가수 겸 배우 박지훈은 잠옷 셀카를 공개해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그는 어두운색 잠옷을 선택했다. 잠옷에 그려져 있는 동물 캐릭터는 박지훈의 귀여운 비주얼을 한층 돋보이게 만들었다.
배우 한보름은 자신의 SNS에 "새로운 잠옷"이라는 글을 올리며 패션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평소 센스 있는 스타일링으로 많은 네티즌들의 시선을 모았던 그는 사랑스러운 느낌을 자아내는 분홍색 옷을 선택했다. 민소매 상의, 바지, 가벼운 겉옷이 합쳐진 듯한 스타일의 잠옷이 눈길을 끈다.
그룹 트와이스 멤버 나연과 모모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잠옷 패션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유사한 색상, 디자인의 잠옷을 입고 등장했다. 스튜디오에 있던 나연은 "노린 게 아니다"라며 각자 잠옷을 구매하고 보니 비슷한 스타일이었다고 이야기했다.
배우 겸 영화감독 구혜선은 개인 SNS에 "잠옷 입고 온라인 수업 듣는 대학생 손! (저요!)"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줄무늬 잠옷을 입고 있는 구혜선의 일상이 담겼다. 그는 편안한 옷을 착용한 채 집에서 온라인 수업을 듣는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많은 대학생들의 모습을 보여줬다. 구혜선은 성균관대학교에 재학 중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