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블록체인 프로젝트 ‘큐빙’이 대형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MEXC’에 혁신 영역 프로젝트로 선정을 되며 21일 17시(한국시간) 상장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골프 블록체인 프로젝트 ‘큐빙’은 골프의 대중화 시대와 함께 골프 020(online to offline) 생태계 기반으로 새로운 상태계 구축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골프공 프로덕트(엑스페론 시리즈/밸런스 골프공) ▲아트프로젝트(골프화가 김영화 화백과 프로젝트) ▲무인 골프 플랫폼(큐빙, 골프시뮬레이터t-pro] ▲NFT마켓 ▲큐빙 메타버스 생태계 “G-land” 등 큐빙 생태계를 확장 시키고 있다.
큐빙은 실제 전개하고 있는 프로젝트들을 기반으로 블록체인의 영역까지 확대하며, NFT마켓, 큐빙이 전개하는 메타버스 세계인 G-land 까지 확장 시키는 거대한 세계관이다.
또한 다양한 기술과 실물 인프라를 바탕으로 골프에서 나아가 예술, 레저의 영역으로 확대까지 빌드를 진행하고 있다.
프로젝트 ‘큐빙’의 이관형 총괄PD는 “큐빙의 생태계 확장 시점에서 글로벌 거래소인 MEXC에 혁신 영역으로 상장된 것은 큐빙 생태계의 기술력과 생태계에 대한 신뢰와 검증을 받은 것 이다. 앞으로 더욱 실물경제와 블록체인 생태계를 융합시켜 전개하는 큐빙의 G-land 생태계를 확장하는데 더욱 힘을 쏟을 것이다.” 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