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3' 이소라 최동환 커플이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돌싱글즈 외전2-괜찮아, 사랑해'를 통해서다.
MBN '돌싱글즈 외전2-괜찮아, 사랑해'가 20일 이소라 최동환 커플의 모습이 담긴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돌싱글즈 외전2-괜찮아, 사랑해'는 지난 6월부터 9월까지 방송됐던 '돌싱글즈3'의 스핀오프 3부작이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이소라 최동환 커플은 한옥 대청마루에 나란히 앉아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여행을 떠난 듯 보이는 두 사람은 편안한 커플룩을 입은 채 다정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중이다.
포스터 상단에는 "보내는 사람 소라, '괜찮아?'"와 "받는 사람 동환, '사랑해'"라는 '돌싱글즈 외전2-괜찮아, 사랑해' 부제가 원고지 안에 적혀 있다. 짧은 문구 안에 담긴 진심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제작진은 방송을 앞두고 "이소라 최동환 커플이 시청자들의 따뜻한 사랑과 응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안고 '돌싱글즈 외전2-괜찮아, 사랑해'로 돌아온다. 단둘이 떠나는 첫 여행의 설렘부터 장거리 커플로 지내는 현실적 부분까지 소소한 일상을 솔직 담백하게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연인이 된 이소라 최동환의 끝나지 않은 사랑 이야기를 담은 '돌싱글즈 외전2-괜찮아 사랑해'는 오는 30일 오후 10시 첫 회가 방송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