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박수홍, '라스'서 심경 고백할까…유재석 미담 예고
알림

박수홍, '라스'서 심경 고백할까…유재석 미담 예고

입력
2022.10.18 08:43
0 0

박수홍, 친형 횡령 고발 및 부친 폭행 논란 속 방송 행보
'리디오스타'서 밝힐 심경과 유재석 미담은?

최근 친형을 횡령 혐의로 고발한 방송인 박수홍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심경을 고백한다. MBC 제공

최근 친형을 횡령 혐의로 고발한 방송인 박수홍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심경을 고백한다. MBC 제공

최근 친형을 횡령 혐의로 고발한 방송인 박수홍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심경을 고백한다. 특히 절친 유재석에게 매우 감동받았던 사연을 전한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이하 ‘라스’)는 박수홍 꽈추형(홍성우) 양치승 김용명이 출연하는 ‘뿜뿜! 활력 오락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라스’에는 자리를 비운 MC 안영미의 소속사 대표이자 박수홍의 또 다른 절친 송은이가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박수홍은 지난 출연 당시 반려묘 다홍이를 향한 찐한 애정을 드러내는 팔불출 냥집사 ‘다홍이 아빠’로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1년 만에 돌아온 그는 지난해 7월 부부의 연을 맺은 아내와의 신혼 생활을 들려줄 예정이다.

새신랑 박수홍은 결혼 생활이 어떠냐는 질문에 “아내가 열혈 서포터 역할을 하며 날 도와주고 있다”라며 미소 짓는다.

이어 박수홍은 “수많은 지인들과 대중의 응원을 받고 있다. 덕분에 힘을 얻고 있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한다. 특히 절친 유재석으로부터 크게 감동받았던 일화를 소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와 함께 박수홍은 아내와의 결혼을 결심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공개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올해 53살이 된 박수홍은 요즘 눈에 띄는 신체 변화를 겪고 있다고 털어놔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는 최근 병원에서 받은 검사 결과를 공개하며 아내와 건강 유지에 힘쓰고 있다고 이야기한다. 이와 함께 ‘라스’에서는 연예계 미담 자판기 박수홍의 미담이 쏟아진다고 해 훈훈한 분위기가 이어진다.

그런가 하면, 박수홍은 ‘라스’에서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특별한 노래를 선보인다는 후문이다. 박수홍이 들려줄 노래가 무엇일지 본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치솟게 만든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