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악뮤 이찬혁의 첫 솔로 정규 앨범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4일 이찬혁의 첫 솔로 타이틀 곡 '파노라마'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끝이 어딘지 모를, 깊은 터널을 전력 질주하던 이찬혁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그러나 이내 거친 숨을 몰아쉬며 마치 절규하듯 달리던 그가 병원에 이송되는 장면으로 전환돼 보는 이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엔딩은 더욱 강렬했다. 이찬혁은 귀에 강하게 꽂히는 바이털 사인의 사운드 위로 작은 빛줄기밖에 남지 않은 어둠 속으로 추락, 긴장감을 더했다. 레트로 감성으로 흐르는 멜로디에 더해진 "이렇게 죽을 순 없어"라는 노랫말은 이와 맞물려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음악팬들의 호기심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YG 측은 "이찬혁이 말하고자 하는 메시지가 집약된 뮤직비디오인 만큼 그가 직접 연기에 나섰다"며 "그의 섬세한 표현력으로 탄생한 캐릭터와 그 내면의 이야기를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이찬혁의 정규 1집 '에러(ERROR)' 음원은 오는 17일 오후 6시, 피지컬 음반은 다음날인 18일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 대해 YG 측은 "틀에 얽매이지 않은 시도, 철학적 메시지가 조화를 이룬 앨범"이라고 전했던 바, 연일 파격적인 프로모션으로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는 그가 어떠한 새로운 모험으로 음악 세계를 확장해나갈지 주목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