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뉴이스트 출신 백호가 뉴스 기상캐스터 깜짝 등장에 이어 홈쇼핑까지 접수했다. 이번엔 '완판남'에 등극한 그의 상상초월 행보에 이목이 쏠리는 중이다.
백호는 지난 15일 CJ온스타일 '힛 더 스타일' 6주년 특집 방송을 통해 일일 쇼호스트에 도전했다. 백호는 앞서 지난 13일 YTN '뉴스 LIVE'의 일일 기상캐스터로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던 바, 이번에는 홈쇼핑에 도전하며 모든 상품이 완판되는 기염을 토했다.
이날 백호는 지난 12일 발매한 솔로 데뷔 앨범 '앱솔루트 제로(Absolute Zero)'의 콘셉트인 '온도'와 연계해 의류 판매에 도전했다. 백호는 해당 방송 사상 최초의 아이돌 출연자로 나선 계기에 대해 "이번에 타이틀 곡 '노 룰스(No Rules)'로 솔로 데뷔하며 다양한 팬분들과 만나고자 홈쇼핑에 도전했다"라고 밝혔다.
백호는 홈쇼핑에 투입되기 전 쇼호스트 김민성을 만나 '세일즈 꿀팁'을 전수받을 만큼 열의를 보여줬다는 전언이다. 백호는 직접 2주 동안 자신이 판매할 옷을 입고 생활하는 '필드 테스트'로 생생한 후기를 들려줘 구매 욕구를 자극했다. 또 "저는 백호라 105 사이즈를 입는다"라며 너스레를 떠는가 하면, 판매 의류를 착용한 채로 타이틀곡 '노 룰스'의 안무를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의 재치 있는 활약 속 이날 판매 제품은 방송이 종료되기도 전에 완판되는 기록을 세웠다. 솔로 데뷔에 이어 홈쇼핑 데뷔까지 성공적으로 마친 백호는 "이렇게 인사드릴 수 있게 되어 색다르고, 긴장도 많이 했는데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또한 쇼호스트들과 백호가 방송 전 '매진 공약'으로 제품 완판 시 '노 룰스' 뮤직비디오를 송출하기로 약속한 바, 해당 방송 사상 최초의 뮤직비디오 풀버전 송출을 성공시키며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이번 홈쇼핑 판매 수익금 일부는 백호와 CJ ENM 커머스 부문이 함께 CJ도너스 캠프의 청소년 문화동아리 사업에 기부하며 따뜻한 선행을 펼친다. 기부금은 청소년들의 문화 창작과 체험의 기회를 넓히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백호는 뉴스에 이어 홈쇼핑까지 진출하는 등 연일 색다른 행보로 타이틀곡 '노 룰스' 활동을 지켜보는 이들에게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앞으로 백호가 보여줄 행보가 기대된다. 한편 백호는 16일 오후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