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81년부터 이어온 장인 정신과 기술력의 시계 브랜드 세이코에서 초신성의 힘에서 영감을 받은 아스트론 GPS 솔라 10주년 기념 블랙 케이스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입니다.
이 아스트론 리미티드 에디션은 GPS 솔라 Cal. 5X53을 장착하고 있으며, 초신성의 폭발력을 상징하는 방사형 패턴의 다이얼을 갖추고 있습니다.
2012년 첫 번째 아스트론 GPS 솔라 시계가 등장했을 때 워치 메이킹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사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이에 힘입어 지난 10년동안 세이코의 GPS 솔라 기술이 지속적으로 향상되어 그 어느 때보다 더 높은 가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초신성에서 영감을 받은 다이얼과 섬세한 패턴 배경, 최신 기능을 갖춘 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아스트론만이 가진 위대한 전통을 계승합니다.
케이스와 브레이슬릿은 스테인리스 스틸 만큼 강하면서도 동시에 가벼운 티타늄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더불어 슈퍼 하드 코팅과 세라믹 베젤로 인해 스크래치로부터 강한 특징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핸즈와 인덱스는 루미브라이트로 코팅되어 어두운 환경에서도 아스트론의 탁월한 시간 정확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다른 시계와는 다르게 루미브라이트는 파란색으로 코팅되어 있습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SSH123J1은 오는 10월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