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쇼골프, 브랜드 확장 가속화…세 번째 '쇼골프 가양점' 선보여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쇼골프, 브랜드 확장 가속화…세 번째 '쇼골프 가양점' 선보여

입력
2022.10.11 21:33
0 0
쇼골프 가양점 타석 전경. 쇼골프 제공

쇼골프 가양점 타석 전경. 쇼골프 제공

골프 부킹서비스 XGOLF가 골프연습장 브랜드 ‘쇼골프(SHOWGOLF)’ 3호점인 ‘쇼골프 가양점’을 10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쇼골프’는 락볼링장처럼 다양한 재미요소를 골프연습장에 도입했다. ‘골프놀이터’를 슬로건으로 내세워 기존 정형화된 골프연습장의 모습을 탈피했다는 평가다.

가양역 인근에 위치한 ‘쇼골프 가양점’은 4층 규모의 복합 스포츠공간이다. 도심에 위치해 있지만 전장은 150야드에 달한다. 형형색색의 쇼골프 타 지점과 차별화되도록 입구부터 블랙톤의 그래피티가 눈을 사로잡는다. 쇼골프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걸맞게 화려한 조명도 갖췄다.

야외 타석과 별도로 실내스크린과 실외스크린을 갖춰 총 60개의 타석이 마련됐다는 것도 특징이다. ‘쇼트게임’을 연습할 수 있도록 퍼팅장과 어프로치존도 구비됐다. 다양한 타석과 시설로 골프 연습부터 스크린게임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한 골프연습장으로 만들어졌다. 또 골퍼만이 아닌 많은 운동인을 위한 피트니스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샤워룸도 완비됐다.

가양점은 오픈 이벤트로 10월 한 달간 실외 타석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JB골프아카데미가 실시하는 골프티칭 이벤트 ‘119 무료레슨’을 진행한다. 레슨은 아카데미 데스크에서 신청하는 전 고객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15회 이상 쿠폰이나 12개월 이용권을 결제한 회원에게는 쇼골프 전 지점 타석 이용권을 제공한다.

XGOLF·쇼골프 관계자는 “쇼골프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다양한 세대의 골퍼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며 “가양점은 다양한 시도를 해온 쇼골프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최적의 요소를 적극 도입한 쇼골프의 ‘마스터피스’와 같다”고 설명했다.

쇼골프는 김포공항점과 여의도점, 가양점에 이어 연내 2개 지점 추가 오픈을 계획 중이다. 아울러 수도권을 벗어나 전국에 지점 확대를 계획하고 있다.

김지섭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