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송가인·김호중, TV조선 예능으로 뭉쳤다

알림

송가인·김호중, TV조선 예능으로 뭉쳤다

입력
2022.09.27 08:46
0 0

송가인·김호중, TV조선 예능 '복덩이들고'로 의기투합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 어떨까

가수 송가인 김호중이 TV조선 신규 예능 프로그램 ‘복덩이들고(GO)’로 뭉쳤다. 각 소속사 제공

가수 송가인 김호중이 TV조선 신규 예능 프로그램 ‘복덩이들고(GO)’로 뭉쳤다. 각 소속사 제공

가수 송가인 김호중이 TV조선 신규 예능 프로그램 ‘복덩이들고(GO)’로 뭉쳤다. 이 두 사람은 팬들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무대가 되는 밀착형 서비스를 시작한다.

27일 TV조선은 “전 국민의 뜨거운 사랑과 응원에 힘입어 탄생한 ‘미스트롯’ 송가인과 ‘미스터트롯’ 김호중이 ‘복덩이들고’를 통해 국민의 부름에 응답하는 국민 남매로 의기투합한다”고 프로그램 론칭을 알렸다.

오는 11월 방영될 ‘복덩이들고’는 국내 오지 마을부터 비행기 타고 저 멀리 해외까지, 노래가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직접 가는 송가인 김호중의 국민 밀착형 서비스 현장을 담는다. 국민 모두에게 웃음과 감동, 휴식과 위안을 선사하는 송가인 김호중의 귀호강 하모니가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송가인 김호중은 남매 못지 않은 명품 케미스트리와 입담은 물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가창력 외에도 숨겨뒀던 온갖 재주를 선보이며 ‘국민 복덩이’들에 등극할 예정이다. 이들과 함께 서비스 현장에서 지원사격을 펼칠, 풍성한 게스트들도 출격을 준비 중이다.

송가인 김호중과 함께할 새 예능 프로그램 ‘복덩이들고’는 11월 중 첫 방송된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