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까다롭다는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 완료
최근 미국 아마존 프라임 런칭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OOTD beauty(이하 ‘오오티디’)가 9월 프랑스 비건 인증을 획득하였다.
오오티디는 미국, 호주, 캐나다 등에서 먼저 런칭하며 30만개 완판을 기록하고 이어 아마존에도 입점하여 미국 시장에서 클린 K뷰티로서 글로벌 브랜드의 입지를 견고히 다지고 있다.
오오티디 추혜인 대표는 “비건 인증 중에서도 깐깐하고 철저한 심사로 알려진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받아 정말 기쁘다.” “이제는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은 클린 뷰티 시장에서 MZ 세대뿐 아니라 비건 라이프를 추구하는 다양한 소비자들을 공략할 예정이다.” 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이번 오오티디가 제품에 획득한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은 제품, 개발, 생산 과정에서 동물 실험을 하지 않고 동물성 원료를 일절 배제한 제품이 받을 수 있는 공신력을 가진 인증으로 유일하게 현장 실사를 하는 등 제조 공정 과정에 대해 매우 보수적으로 심사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받은 오오티디 제품은 국내 오오티디 공식몰과 올리브영 온라인에서 만날 수 있으며, 미국 아마존 프라임을 통해서 해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오티디는 최근 해외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 Kbeauty muse와의 협업으로 SNS상에서 입소문을 타며 많은 글로벌 인플루언서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아마존에서의 매출 성장 또한 매우 긍정적인 분위기라는 후문이다.
* 오오티디(#OOTD beauty) *
Oxygen of the day의 준말로 산소 같은 화장품, “깨끗한 피부 과학 솔루션”이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비건 원자재를 사용한 클린 뷰티 브랜드이다. 전제품은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을 준수했으며, 2022년 마스크팩 1종, 클렌저 1종, 아이세럼 3종 등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획득하였다. 특히, 오버나잇 아이크림과 인텐스 아이세럼의 경우, 다크서클 부위 피부 맑기에 대한 임상 실험을 완료하여 제품력을 입증하였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