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의 '2022 전국투어 연가(戀歌)' 공연, TV 최초 공개
트로트 명곡 퍼레이드 예고
TV조선이 가수 송가인의 2022 전국투어 콘서트를 오늘(7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송가인의 '2022 전국투어 연가(戀歌)' 공연의 뜨거운 축제 분위기를 만날 수 있다.
7일 TV조선에서는 '2022 전국투어 연가(戀歌)'이 공개된다. 이 공연에서 송가인은 20곡이 넘는 노래를 고품격 라이브로 선보였다고 알려져 기대감을 높인다. '가인이어라' '오늘같이 좋은 날' '물음표' '밤차에서' '엄마아리랑' 등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송가인의 다양한 노래들을 한 데 모았다.
이뿐만 아니라 손인호의 '한 많은 대동강', 고봉산의 '용두산 엘레지', 김연자의 '영동 부르스', 주병산의 '칠갑산' 등 다채로운 트로트를 송가인의 목소리로 만나볼 수 있다. 나훈아의 '고향역' '청춘을 돌려다오', 김수희의 '남행열차', 심수봉의 '비나리' 등 주옥같은 트로트 명곡 퍼레이드가 펼쳐질 예정이다.
화려한 무대 스케일과 팬들을 위해 송가인이 직접 무대 아래로 내려가는 퍼포먼스 등 다양한 볼거리는 물론, 콘서트의 웃음과 감동이 안방 1열에 고스란히 전해질 예정이다.
제작진은 "온 가족이 함께하는 추석을 앞두고, 가슴 울리는 감동의 노래와 화려한 무대를 안방에서 즐길 수 있는 '선물 같은 시간'이 될 것"이라며 많은 기대를 당부했다.
'송가인 2022 전국투어 콘서트'는 이날과 오는 10일, 12일 방송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